뉴스 > 비디오

앉으면 못 일어날 것 같은, 포켓몬 야돈 소파 나왔다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3,48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9,342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포켓몬스터 야돈 소파 (사진출처: 셀루탄 온라인 스토어)

따뜻한 분홍빛에 느긋한 표정으로 보는 사람을 편안하게 하는 포켓몬스터 야돈 소파가 일본에 출시됐다. 성인 기준으로 푹 파묻히기에는 소파 크기가 다소 작지만, 팔을 걸치고 앉아있으면 꽤 포근한 느낌이 들 것으로 보인다.

일본 소파 제작사 셀루탄(cellutane)은 22일 포켓몬스터에 등장하는 포켓몬 중 하나인 야돈을 모티브로 한 비즈 쇼파를 출시했다. 전체적으로 야돈 특징을 잘 살렸는데, 분홍빛 몸체에 웃는 얼굴과 동그란 두 귀, 쫑긋한 꼬리까지 살렸다. 따라서 소파를 뒤에서 봤을 때도 특유의 귀여운 디자인이 잘 살아 있음을 알 수 있다.

▲ 야돈 소파 측면, 정면, 후면 모습 (사진출처: 셀루탄 온라인 스토어) 

▲ 몬스터볼 발 받침대도 별도 상품으로 출시되어 있다 (사진출처: 셀루탄 온라인 스토어)

▲ 이렇게 앉아있을 수 있는데, 성인 기준으로 파묻힐 정도의 크기는 아니다 (사진출처: 셀루탄 온라인 스토어)

소파 크기는 가로 920mm, 깊이 1,010mm, 높이 720mm이며, 무게는 8.75kg이다. 혼자서도 들어서 여기저기 옮길 수 있으며, 커버 세탁도 가능하다. 아울러 등받이와 좌우 팔걸이를 갖추고 있으며, 우레탄과 극소 비즈를 배합해 몸을 탄탄히 받쳐주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세금과 배송료를 포함해 2만 8,400엔(한화 약 27만 원)이며, 아쉽게도 해외 배송은 불가능하다.

한편, 셀루탄은 이번에 공개한 야돈 외에도 포켓몬스터 비즈 소파 시리즈를 출시해왔다. 올해 6월에는 7세대 스타팅 포켓몬 나몰빼미 소파를 냈고, 그 전에도 메타몽, 잠만보, 팬텀 소파를 선보인 바 있다.

▲ 포켓몬스터 소파 시리즈 (사진출처: 셀루탄 온라인 스토어)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어드벤쳐
제작사
포켓몬
게임소개
전반적인 그래픽 수준은 레전드 아르세우스에서 크게 달라지지 않았지만, 번화한 현대 도시가 그려진다는 점에서 좀 더 눈이 즐거워지는 기분이다. 특히 이번 게임의 무대가 될 지방은 스페인과 포르투갈이 위치한 이베리아...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