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은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의 오프라인 유저 행사 ‘엘소드 15주년 페스티벌’을 12월 3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페스티벌은 영원한 축제가 벌어지는 몽마들의 마을 ‘마그멜리아’로 이용자를 초대하는 콘셉트로 준비되며, 12월 3일 오후 2시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약 180명의 이용자와 함께 진행된다. 1부에서는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미니게임 부스를 제공하고, 2부에서는 ‘엘소드’ 개발진이 심연 레이드, 4라인 등에 대한 개발 비하인드 이야기를 전하고 15주년 겨울 업데이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입장권은 11월 25일 오후 6시부터 12월 2일 오후 6시까지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2부는 ‘엘소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엘소드’ 이동신 디렉터는 “오랜만에 모험가분들께 직접 인사드릴 수 있는 자리가 생겨 매우 기대된다”며, “모험가분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엘소드 15주년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에서 모바일게임과 e스포츠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밤새도록 게임만 하는 동생에게 잔소리하던 제가 정신 차려보니 게임기자가 돼 있습니다. 한없이 유쾌한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담백하고 깊이 있는 기사를 남기고 싶습니다.bigpie1919@gamemeca.com
- 스팀에 등장한 가짜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 [오늘의 스팀] 먹튀설까지, 상점 페이지 삭제한 '더 데이 비포'
- [오늘의 스팀] 90% 할인해 3,300원, 타이탄폴 2 판매량 급증
- [AI야 소녀를 그려줘] 사이버펑크 2077에서 전투하는 소녀
- 중세 판타지 기반 공성전 '워랜더' 스팀에 정식 출시
- [순위분석] 5개월 만에 2위, 올해 설날 승자는 로스트아크
- 오락실 사탕뽑기 게임 스위트랜드, 불법입니다
- [노8리뷰] 스팀 비추 레전드 경신한 오투잼, 저도 해봤습니다
- [이구동성] 넷이즈-블리자드 "함께해서 더러웠고..."
- 도트와 3D 결합된 비주얼, 도쿄 스토리즈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