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석기시대를 배경으로 한 생존 게임 신작이 발표됐다. 매머드 등 거대동물과의 사투도 펼칠 수 있는 프리미티브(Primitive)로, 발표와 함께 공개된 영상을 통해 주요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프리미티브는 수만년 전 석기시대에서 살아가는 초기 인류의 삶을 그린 생존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미지의 땅을 탐색하며, 광활한 초원, 안개 낀 습지, 높은 산, 얼어붙은 지역 등 여러 환경을 탐험할 수 있다. 새로운 환경과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날씨 등을 극복하고 생존해야 한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탐험 중 입수한 여러 재료를 토대로 생존에 필요한 물품을 만들어야 한다. 우선 석기시대라는 배경에 걸맞게 돌이나 뼈로 만든 도끼, 활과 화살, 칼과 같은 무기가 있다. 이 외에도 휴식을 위한 주거지 건설, 몸을 보호하는 의복 제작, 음식을 만드는 요리 등을 진행한다.
생존을 위협하는 여러 적들도 등장한다. 영상을 통해 거대한 매머드, 위협적인 검치호, 대형 파충류 등과 맞서 싸우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호모 사피엔스의 라이벌이라 할 수 있는 네안데르탈인과도 겨뤄야 한다. 게임은 1인칭과 3인칭을 모두 지원하기에, 원하는 시점을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티브는 스팀을 통해 출시되며, 출시 일정 및 한국어 지원 여부는 미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
에 달린 기사 '댓글 개' 입니다.
- [오늘의 스팀] 먹튀설까지, 상점 페이지 삭제한 '더 데이 비포'
- [AI야 소녀를 그려줘] 사이버펑크 2077에서 전투하는 소녀
- 중세 판타지 기반 공성전 '워랜더' 스팀에 정식 출시
- 오락실 사탕뽑기 게임 스위트랜드, 불법입니다
- [이구동성] 넷이즈-블리자드 "함께해서 더러웠고..."
- 도트와 3D 결합된 비주얼, 도쿄 스토리즈 스팀 페이지 오픈
- HBO,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드라마화 공식 발표
- [오늘의 스팀] 데메크+네크로댄서? 하이파이 러쉬 ‘압긍’ 등극
- 넥슨의 과금 부담 낮추기 시도, 카트 드리프트에서 느껴진다
- [겜ㅊㅊ] '회색도시' 종료 아쉽다면, 추리 어드벤처 군상극 5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