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귀여운 토끼 캐릭터와 함께, 몰랑이의 꿈속 옷장 출시

/ 4
26일 국내 첫 정식 출시된 몰랑이의 꿈속 옷장 (사진제공: 시프트릭)
▲ 26일 국내 첫 정식 출시된 몰랑이의 꿈속 옷장 (사진제공: 시프트릭)

시프트릭은 인기 캐릭터 IP ‘몰랑(Molang)’을 모바일 게임화한 ‘몰랑이의 꿈속 옷장’을 지난 26일,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제1회 몰랑 코디 콘테스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몰랑이의 꿈속 옷장은 의상과 표정, 머리 등을 비롯한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으로 나만의 몰랑이를 마음껏 꾸미고 수집하는 코디 시뮬레이션 장르, 그리고 스토리가 섞인 퍼즐 장르가 결합된 게임이다. 이번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다양한 의상과 코디 아이템들을 상황에 맞게 꾸며서 미션을 달성하는 메인 스토리 모드와 여러 미션이 주어지는 퀘스트 모드가 공개됐다.

더불어 출시를 기념해 신규 플레이가 담긴 홍보 영상이 올라왔으며, 몰랑이가 등장하는 미니 퍼즐 게임과 실제 굿즈를 보상으로 받아갈 수 있는 팝업스토어 등도 추후 오픈 될 예정이다.

몰랑이를 만든 윤혜지 작가는 “올해로 12주년을 맞이하는 몰랑이를 직접 꾸미고, 성장시키면서 휴대폰에 간직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기대가 크다”라며, “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몰랑이의 꿈속 옷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도 열릴 예정 (사진제공: 시프트릭)
▲ 팝업스토어 정보 (사진제공: 시프트릭)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