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에픽 메가 세일 마지막 무료 명작 게임으로는 '페이데이 2'가 선정됐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9일, 에픽 메가 세일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무료 명작 게임 네 번째 작품으로 <페이데이 2>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로서 4주 간 진행된 에픽 메가 세일 속 이벤트 명작 무료 배포가 마무리됐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1주 차에 '데스 스트랜딩', 2주 차에 '폴아웃: 뉴 베가스 얼티밋 에디션', 3주 차에 '미드나이트 고스트 헌트'를 배포한 바 있다.
'페이데이 2'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크루를 만들어 범죄를 저지르는 멀티플레이어 FP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크루와 함께 은행 강도, 선거 조작, 핵무기 밀수 등 다양한 소동을 일으키면서도 비밀스럽게 움직여야한다. 랜덤 이벤트와 커스텀 마스크 등을 통해 본인만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오는 6월 15일까지 최대 75%의 할인을 진행하는 이번 에픽 메가세일에서는 피파 23(70%), 데드 스페이스: 리메이크(20%), 세인츠 로우(55%), 크라임 보스: 록케이 시티(20%), 피파 23: 스탠다드 에디션(70%), 파 크라이 6: 스탠다드 에디션(75%)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구매 시에는 25% 추가 할인을 적용하는 에픽 상품권과 구매 2주 후 구매액의 5%를 적립해주는 에픽 리워드도 제공돼 풍성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픽 메가 세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과 글에 전념하고 있습니다.viina@gamemeca.com
에 달린 기사 '댓글 개' 입니다.
- 안내 목소리가 아로나, 블루 아카이브 무선 이어폰 예약판매
- 한국어로 들어보자, 역전재판 456 합본 내년 1월 25일 출시
- 마마마·페이트 제로 작가 참여, 넷이즈 '러스티 래빗' 공개
- 1년 만의 시즌 2, 명일방주 애니메이션 10월 7일 방영
- 네오위즈 P의 거짓, 출시 초반 스팀 평가 ‘매우 긍정적’
- 영업손실 83억, 컴투스 메타버스 자회사 컴투버스 희망퇴직
- 중세 냉병기 난투전, 넥슨 워헤이븐 앞서 해보기 출시
- 베데스다, 디스아너드 3와 폴아웃 3 리마스터 개발 중이었다
- [오늘의 스팀] 눈물의 땡처리, 마블 어벤저스 90% 세일
- 4년 만의 오프라인, 도쿄게임쇼 역대 최대 규모로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