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침공전 필드 보스 추가, 제노니아 콘텐츠 확장 나선다

/ 4
제노니아 (사진제공: 컴투스홀딩스)
▲ 제노니아 (사진제공: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는 12일, MMORPG 제노니아에 침공전 필드 보스 도입을 비롯한 여러 개선 업데이트를 했다.

먼저 필드 보스 ‘아르곤’과 ‘그리곤’이 침공전 종료 20분 후에 구름 고원과 로쿠 광산 침공전 포털 위치에 등장한다. 보스의 생명력을 감소시키거나 처치하면 차원의 정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침공전 필드 보스 처치에 가장 많이 기여한 유저에게는 추가적인 보상이 주어진다.

이어 유저 소통을 기반으로 한 게임성 개선도 진행됐다. 새롭게 추가된 노멀 등급 아이템 ‘컬렉션’과 서브 퀘스트를 통해 최대 50 포인트까지 명중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아울러 일부 퀘스트 난이도는 낮추고, 가이드 퀘스트 보상은 상향해 유저 부담을 줄인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7월 25일까지 특수 던전 사냥 시 평소 골드 획득량의 3배를 얻을 수 있으며, ‘미드가르드 맵’에서는 경험치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2주간 진행되는 수호자 성장 지원 출석 이벤트에서는 ‘희귀 보스 정수’, ‘축복받은 장비 강화 주문서’, ‘경험치 부스터’ 등 여러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번 제노니아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모바일
장르
MMORPG
제작사
컴투스
게임소개
제노니아: 크로노브레이크는 피처폰 시절부터 총 7개 시리즈가 출시된 시리즈를 MMORPG로 재탄생키키는 컴투스홀딩스와 컴투스의 합작 프로젝트다. 특유의 비주얼과 캐릭터 디자인, 방대한 시나리오를 내세웠으며, 대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