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철퇴 쓰는 중세풍 둠가이! 둠: 더 다크 에이지 공개

/ 1
둠: 더 다크 에이지 대표이미지 (사진출처: 스팀 상점 페이지)
▲ 둠: 더 다크 에이지 대표이미지 (사진출처: 스팀 상점 페이지)

루머로만 전해지던 중세 느낌 둠가이의 실체가 모습을 드러냈다.

10일 Xbox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이드 소프트웨어 신작 ‘둠: 더 다크 에이지(Doom: The Dark Ages, 이하 더 다크 에이지)’가 공개됐다. 더 다크 에이지는 2016년 ‘둠’과 2020년 ‘둠 이터널(Doom Eternal)’의 후속작이며, 싱글플레이 기반 액션 FPS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더 다크 에이지의 전반적인 배경과 외형 디자인은 중세 느낌이 강하다. 주인공 둠가이는 시리즈 전통의 슈퍼 샷건과 함께 중형 금속제 방패를 활용해 악마의 공격을 반격해 강력한 피해를 가한다. 방패를 던져 여러 몬스터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돌진해 때려 눕히는 것도 가능하다.

▲ 둠: 더 다크 에이지 공식 발표 영상 (영상출처: 베데스다 소프트웍스 공식 유튜브 채널)

이외에도 철퇴, 플라즈마 소총, 다연장 쇠뇌 등 여러 시대적 배경이 섞인 무기를 활용해 악마와 싸울 수 있다. 등장하는 적은 맨큐버스, 아라크노트론 등 전작들에서 등장한 악마부터, 글래디에이터와 가고일 등 괴수들도 등장한다. 이외에도 전신을 금속 수트로 무장한 거대 몬스터나, 에너지 날개를 가진 대형 드래곤 등도 출현할 것으로 보인다.

타이틀 공개와 함께 스팀 상점 페이지도 공개됐다. 페이지 설명에는 “둠 슬레이어의 분노가 어떻게 탄생할 수 있는지를 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언어 지원 항목에는 한국어가 체크되어 있지 않지만, 개발 중인 만큼 아직 확정은 아니다.

더 다크 에이지는 PC, PS5, Xbox 시리즈 X/S로 2025년 출시 예정이다. 




더 다크 에이지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상점 페이지)
▲ 더 다크 에이지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상점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이드소프트웨어
게임소개
둠: 더 다크 에이지는 2016년 둠과 2020년 둠 이터널의 후속작이다. 본작에서 둠가이는 중세 느낌 방패와 철퇴, 시리즈 전통의 샷건과 플라즈마 소총 등을 활용해 전과 마찬가지로 악마를 처치한다.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