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아스달 연대기, 첫 신규 직업 당그리 등장 예고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14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50일 기념 이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26일까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출시 50일 기념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기간 내 ▲던전 클리어▲뱀 비늘 협곡 참여▲적대 세력 처치 도움 등을 완료하면 50일 기념 특별 증표를 증정한다. 증표를 통해 희귀 정령/탑승물 소환권을 비롯해 50일 기념 특별 직인 등을 제작할 수 있고, 이벤트 필경관에 50일 기념 특별 직인을 등록하면 캐릭터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

또, 아스 대륙 7일 출석 이벤트로 은화 주머니, 정령 11회 선물 소환권 등을 증정하고, 연맹 관련 미션을 달성하면 성장의 부적, 재물의 부적 등을 지급한다. 특히, 연맹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원혼의 제단 기원석을 제공한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포럼을 통해 업데이트 계획도 공개했다. 조만간 첫 신규 직업 당그리가 등장한다. 당그리는 주술 방울을 무기로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로, 단일 대상을 약화시키거나 약화된 대상에게 더 많은 타격을 줄 수 있다. 여기에 지역 점령 콘텐츠 총력전과 신규 지역 '영광의 땅'이 추가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넷마블
게임소개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아스달 연대기는 매력적인 판타지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태고의 땅 아스를 무대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서사를 그리며,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과 다양한 계절이 느껴지는 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