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저니 오브 모나크, 유저 의견 반영한 첫 업데이트 실시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73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저니 오브 모나크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저니 오브 모나크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가 출시 이후 첫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11일, 방치형 MMORPG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의 정기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출시 후 유저 건의사항을 취합해 음식 아이템 다중 사용 기능과 영웅 정보 UX 개선, 오류 수정 등 핵심 개선사항을 적용했다.

함께 신규 영웅 ‘성기사’를 출시했으며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 컬래버레이션과 크리스마스 콘셉트 코스튬을 출시했다. ‘성기사’는 전설 등급의 무속성 근거리형 신규 영웅으로, 대상을 명중시키면 일정 영역 내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고 스턴과 물리 방어력 감소 효과를 부여한다.

오는 1월 2일까지 진행되는 블소 컬래버레이션은 14일 출석 이벤트로 진행된다. 유저는 게임에 접속하면 진서연, 화중, 무성, 남소유 등 블소 주요 캐릭터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코스튬을 획득하면 군주의 외형을 해당 캐릭터로 변경할 수 있다. 함께 연말을 맞아 군주와 탑승물이 착용할 수 있는 ‘루돌프’ 코스튬과 영웅 및 마법인형이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킨도 출시됐다. 

한편, 엔씨는 첫 번째 업데이트와 함께 ‘스테이지 도달 축하 기프트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스테이지 1,000단계부터 특정 구간에 도달할 때마다 축하 기프트팩을 받을 수 있다.

정기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저니 오브 모나크 2024년 12월 4일
플랫폼
모바일
장르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저니 오브 모나크'는 엔씨소프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니지 IP 기반 신작이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