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서버 '기란' 열렸다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63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서버 '기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서버 '기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방치형 MMORPG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가 신규 영지 ‘기란’을 추가했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새로운 영지 ‘기란’과 함께 최고 스테이지를 기존 1만 단계에서 2만 단계까지 확장했다. 기란 영지에는 영웅들에게 디버프 스킬을 사용하는 보스 몬스터가 최초로 등장한다. 

영지 업데이트에 맞춰 신규 월드 ‘기란’도 오픈했다. 신규 이용자는 모두 기란 월드로 진입하게 되며, 월드 오픈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영웅 소환권 1만장 ▲주사위 이용권 1만개 ▲진 데스나이트 확정 소환권 1장을 얻을 수 있는 쿠폰 3종이 지급된다. 

신규 영웅 ‘칼리트라’도 게임에 합류했다. 칼리트라는 전설 등급의 마법형 무속성 영웅으로, 전방 부채꼴 영역에 피해를 적용하고 모든 마법형 영웅의 지능을 증가시키는 ‘바일 이럽션’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그 외에도 새해를 맞아 ‘푸른 뱀’ 코스튬을 선보이며, 이용자는 탑승물에 푸른 뱀 코스튬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혈맹 콘텐츠도 추가됐다. 혈맹원은 ▲군주 ▲수호 ▲정예 ▲일반 계급으로 나뉘며 권한을 가질 수 있다. 아울러 계급에 따라 혈맹원의 영지를 보호하거나 보호를 요청할 수 있는 ‘수호의 맹약’ 시스템, 혈맹원이 약탈한 자원을 보관하는 ‘혈맹 창고’ 도 도입했다. 이와 함께 시즌제로 운영되는 혈맹 던전 ‘공허의 균열’과 ‘몽환의 낙원’도 업데이트됐다. 

이 밖에도 ▲신규 일일 던전 ‘주사위 던전’ ▲군주 이름 변경 기능 ▲주사위 레벨 70까지 확장 ▲일일 던전 난이도 200까지 확장 등 각종 콘텐츠가 추가됐다. 

자세한 정보는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저니 오브 모나크 2024년 12월 4일
플랫폼
모바일
장르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저니 오브 모나크'는 엔씨소프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니지 IP 기반 신작이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