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미니게임천국, 고래 타고 항해하는 ‘저어말어’ 돌아왔다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99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컴투스 저어말어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 컴투스 저어말어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피처폰 시절 미니게임천국5에서 즐겼던 '저어말어'가 스마트폰에 돌아왔다. 

컴투스는 24일, 미니게임천국에 신규 게임 ‘저어말어’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전했다. 저어말어는 친구 캐릭터와 함께 고래에 탑승해 최대한 멀리 이동하는 방식이다. 친구 캐릭터는 오른쪽 방향으로 고래를 젓고, 플레이어는 왼쪽 방향으로 고래를 젓기에 균형을 맞춘 조작이 중요하다. 캐릭터가 화면을 벗어날 경우 게임이 끝난다.

게임에서는 시드, 개굴이, 닭병아리 등 젓는 주기와 파워가 각기 다른 5명의 친구 캐릭터가 등장한다. 이동 중에는 물에 떠있는 캐릭터와 교체도 가능하다. 필드에는 부스터, 나무통, 암초 등 고래의 속도나 방향, 아이템 획득에 영향을 주는 여러 가지 오브젝트가 등장한다. 더해 수박, 연어초밥 등 전용 푸드 아이템도 등장해 더욱 스릴 있는 항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저어말어 업데이트와 함께 ‘포푸·엘피·스큐·오니옹’ 등 저어말어 스코어링에 도움이 되는 신규 캐릭터 4종을 출시했다. 함께 캐릭터별 스킨·코스튬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5일까지 ‘푸른 뱀의 해’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미니게임천국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