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전설의 스토커 등장, P의 거짓 DLC 신규 영상 발표

/ 1
P의 거짓: 서곡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 P의 거짓: 서곡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올 여름 출시되는 P의 거짓 DLC P의 거짓: 서곡에 대한 새로운 콘텐츠가 소개됐다.

네오위즈는 25일, P의 거짓: 서곡(Lies of P: Overture) 신규 스토리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트레일러는 지난 24일 실시된 IGN 팬페스트 2025 행사를 통해 발표됐다. P의 거짓: 서곡은 크라트시 몰락의 숨겨진 비밀을 그린다.

이번 영상은 소니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State of Play) 트레일러에 이은 두 번째 영상이다. 트레일러는 이야기는 풍요롭던 도시의 마지막 날로 돌아가고, 험난한 여정을 통해 크라트의 과거와 현재를 보여준다. 크라트 중심에는 폭주하는 인형들로부터 도시를 지키는 전설의 스토커(Stalker) ‘레아(Lea)’가 등장한다. 새로운 지역과 신규 무기, 리전암, 보스 등도 만나볼 수 있다.

▲ P의 거짓: 서곡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출처: P의 거짓 공식 유튜브 채널)

P의 거짓: 서곡 스토리 트레일러 스크린샷 (사진제공: 네오위즈)
▲ P의 거짓: 서곡 스토리 트레일러 스크린샷 (사진제공: 네오위즈)

특히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제페토의 인형과 레아가 같은 공간에 시차를 두고 등장한다. 홀로 전투를 펼치던 둘은 영상의 막바지에 함께 등장해 보스를 물리친다. 여기에 애절한 배경음악과 나레이션이 더해져 숨겨진 비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탄탄한 내러티브에 대한 기대감을 고무시킨다.

최지원 P의 거짓 총괄 디렉터는 “DLC P의 거짓: 서곡은 크라트의 잊혀진 비밀에 관한 이야기”라며, “글로벌 이용자분들이 오랜 시간 궁금해했을 미스테리가 마침내 풀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P의 거짓: 서곡’은 P의 거짓 본편 이전의 시간대를 그리며, 전작에서 펼쳐진 운명적인 사건의 실마리를 찾는 과정을 담았다. 이날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겨울이 찾아온 도시, 광활한 설원 등이 확인됐다. 아울러 새...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