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뮤 모나크2, 전 서버 대상 길드 경쟁 PvP 콘텐츠 추가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0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뮤 모나크2 시공균열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 뮤 모나크2 시공균열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뮤 모나크2에 전 서버 길드간 경쟁이 가능한 대규모 콘텐츠가 찾아온다.

웹젠은 13일, 뮤 모나크2에 신규 길드 대전 콘텐츠 '시공균열'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시공균열은 모든 서버의 각 길드가 던전 클리어와 보스 처치를 겨루는 PvP 콘텐츠다. 길드 내 협동과 길드 간 경쟁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시공균열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특정 시간에 열리며, 길드별로 '단합의 심장'을 사용해 참여할 수 있다. 크게 세 단계로 진행되는 시공균열은 몬스터를 처치해 얻는 ‘시간 에너지’를 모아 층별로 이동하는 스피드 런 방식으로, 다양한 전투 보조 효과가 제공된다.

시공균열 7층부터는 다른 이용자들과 만나 자유로운 전투가 가능하고, 다양한 성장 재화가 담긴 보물 상자를 채집할 수 있다. 각 구역의 상자가 모두 열리거나 던전 개방 11분 경과 시에는 보스 처치 단계로 진입한다.

유저는 맵 중앙에 소환된 보스 몬스터에게 입힌 대미지에 따라 점수를 얻을 수 있다. 보스 처치 시 최후 대미지를 입힌 길드는 별도의 처치 보상을 획득한다. 콘텐츠 종료 시 모든 참가자는 점수에 따라 랭킹 순위가 결정되며, 코스튬 부위로 합성 가능한 '시공의 조각'이 차등 지급된다.

보다 자세한 관련 업데이트 내용은 뮤 모나크2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