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네오 다크세이버, 비공개 베타테스트 시작

/ 1
온라인 게임 다크세이버의 후속작인 ‘네오 다크세이버(www.neodarksaver.com)’의 비공개 베타테스트가 시작되었다.

‘네오 다크세이버’는 ‘다크세이버’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리얼타임 턴방식 온라인게임의 특징과 장점은 그대로 살렸지만 그래픽과 전투 시스템 등은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시점도 탑뷰 방식에서 쿼터뷰 방식으로 수정되었으며 캐릭터를 추가하여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고 다양한 감정표현이 가능한 14종의 이모티콘이 적용된다. 또한 전투 시스템, 필드전에서도 전략과 전술이라는 측면을 강화하였다. 여기에 인터페이스도 심플하게 변경했다.

‘네오 다크세이버’의 베타테스트는 별도의 테스터를 모집하지 않고 엠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닥세월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여 계속 진행된다. 엠게임 닥세월드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구입한 후에 ‘네오 다크세이버’ 게임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면 베타테스트에 참가하는 것이 가능하다.

앞으로 ‘네오 다크세이버’는 공성전 시스템을 추가하고 게임내 가문의 역할을 대폭 증가 시켜 가문 중심의 게임으로 변모될 예정이다.

<게임메카 김성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S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라피스'는 레무리아 대륙을 무대로 삼은 턴제 전략 RPG다. 플레이어는 신화의 시대에 신에게 반기를 들어 봉인된 옛지배자의 부활을 막기 위한 모험을 게임에서 펼치게 된다. 보병과 창병, 궁병, 기병, 마법사,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