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네버윈터 나이츠’의 부활, ‘네버윈터’ 테스트 일정 공개

/ 1

▲ 주말 비공개테스트를 앞둔 '네버윈터'의 컨셉아트 (사진출처: '네버윈터' 공식홈페이지)

던전앤드래곤의 팬이라면 매우 반가워 할 소식이 전해졌다. D&D 3.5룰을 택했던 '네버윈터 나이츠2' 이후 다시 주사위 맛을 느낄 수 있는, 이제는 MMORPG로 부활한 '네버윈터'의 테스트 일정이 공개된 것이다.

‘네버윈터’의 비공개테스트는 게임 내 아이템 패키지를 구입한 유저를 중심으로 2월 8일에서 10일, 3월 8일에서 10일, 3월 22일에서 24일까지 3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더해 패키지를 구매하지 않아도 PAX, GenCon 게임쇼나 SNS에서 프로모션 키를 받은 유저도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1회차 테스트는 ‘네버윈터’ 내 아이템을 제공하는 ‘히어로 오브 더 노스(Hero of the North)’와 ‘가디언 오브 네버윈터(Guardian of Neverwinter)’ 패키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2,3회차 테스트는 위 패키지 구매자 외에 퍼펙트월드가 서비스하는 ‘레이더즈(RaiderZ)’ 엘리트 패키지 구매자와 ‘토치라이트 2(Tochlight 2)’ 선 주문자에게도 테스터 자격을 부여한다. 

‘네버윈터’는 당초 2011년 서비스를 염두에 두고 개발을 시작했던 MMORPG지만, 개발사에서 PC게임으로 방향을 바꾸었다는 발언을 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그러나 지난 2011년 크립틱 스튜디오가 중국 완미세계에 인수되며 자금난을 해소, 다시금 MMORPG로 개발되고 있으며 2013년 초 정식서비스를 기약하고 있다.

‘네버윈터’는 2002년에 발매된 PC기반 RPG ‘네버윈터 나이츠’ 시리즈를 기반으로 해 개발 중인 온라인게임으로 원작의 100년 후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또한, 플레이어가 직접 게임 내 퀘스트를 제작해 공유할 수 있는 ‘포지’ 시스템을 지원해 보다 다양한 스토리와 던전을 경험할 수 있다.

‘네버윈터’의 비공개테스트 프로모션 키는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현재 공식사이트(http://nw.perfectworld.com/)에서 비공개테스터 신청을 받고 있으나 아쉽게도 국내에서는 신청이 불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크립틱스튜디오
게임소개
'네버윈터'는 3D RPG '네버윈터 나이츠'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다. 원작과 마찬가지로 TRPG '던전 앤 드래곤즈'를 기반으로 개발된 '네버윈터'는 '네버윈터 나이츠'의 100년 후를 배경으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