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클라우드 서비스 한 달 된 '열혈강호2', 이벤트 실시

/ 1


▲ 열혈강호2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엠게임)


엠게임은 KRG소프트에서 개발한 격투액션 MMORPG ‘열혈강호2’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LG유플러스의 ‘C-games’와 함께 3월 21일까지 ‘열혈강호2’ 클라우드 게임 오픈 한 달을 맞아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 24일 ‘C-games’를 통해 처음 선보인 ‘열혈강호2’ 클라우드 게임은 가상 공간에 저장된 게임 콘텐츠를 스마트 기기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설치 없이 ‘열혈강호2’의 튜토리얼 모드 등 초반 콘텐츠를 PC나 U+TV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공동 이벤트 기간 동안 ‘C-games’ 사이트 내 무료 프리뷰 코너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열혈강호2’ 클라우드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3D 모니터, 포토 프린터,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피자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지급받은 게임아이템 쿠폰은 ‘열혈강호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후 쿠폰번호를 입력 하면 아이템을 강화시키는 강화석과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다양한 보주, 체력과 기력을 회복시키는 게임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열혈강호2’ 마케팅 총괄 백진수 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열혈강호2 클라우드 서비스 오픈 한 달을 기념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손쉽게 열혈강호2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기획됐다”며“열혈강호2가 국내 최초로 공식 오픈한 온라인게임의 클라우드 서비스는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PC뿐 아니라 IP TV, 스마트 기기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향후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월 10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열혈강호2’는 ‘격투액션’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타격감과 화려한 무공 연계기 등을 선보이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나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yulgang2.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KRG소프트
게임소개
'열혈강호 2'는 연재 중인 무협 만화 '열혈강호'를 소재로 삼은 두 번째 온라인게임이다. 원작의 30년 후 이야기를 게임 배경으로 삼았으며 전작과 달리 8등신 캐릭터를 게임에 등장, 화려하고 사실적인 무협 액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