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주말은 내가 책임진다, '붉은보석' 버닝 이벤트

/ 1


▲ '붉은보석'의 주말 버닝 이벤트 (사진 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에서 주말을 책임질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간의 버닝’으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3월 17일까지 공휴일인 삼일절과 주말인 토, 일요일을 합쳐 7일간 실시되며, 지정된 날짜에 '붉은보석'에 접속하면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파티사냥을 하면 파티 인원수에 따라 최대 210%까지 추가 경험치가 지급된다. 아울러 드랍율 증가 혜택도 누릴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아이템 파밍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이벤트 날짜에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정제된 칼날 기름, 마퍼스의 상자 등 다양한 유료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지고, 아이템 몰에서는 미니펫 속박 세트, 스킬 재분배 두루마리와 같이 일별로 다른 아이템을 선정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엘엔케이 마케팅팀 김용식 팀장은 “주로 휴일에 붉은보석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돕고자 7일간의 버닝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며 ”단 기간에 레벨업과 아이템 파밍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붉은보석'은 영생과 부귀영화를 가져다 준다고 전해지는 수수께끼의 보석을 둘러싼 사건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붉은 보석'은 다이나믹한 액션과 RPG의 드라마틱 요소를 살린 퀘스트, 변신을 통해 2가지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