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기다려 프로야구! '마구더리얼' 28일 공개서비스 돌입


▲ 28일 공개 서비스에 돌입하는 '마구더리얼' (사진제공: 넷마블)

CJ E&M넷마블은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의 공개서비스를 국내 프로야구개막 이틀 전인 오는 28일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구더리얼'은 '마구마구'의 개발사 애니파크가 토종기술력과 노하우를 총집대성해 개발한 리얼야구게임으로 이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기대를 모아왔던 작품이다.  
 
특히 이 게임은 언리얼 3엔진을 적용한 극사실적 그래픽 정규시즌모드인 '나만의 리그'도입 3대3 다대다모드 등 기존 온라인 야구게임에 없었던 최초의 요소들로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대한민국 대표투수 류현진을 온라인 야구게임 최초로 단독모델로 선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애니파크 이건희 실장은 "콘솔 게임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높은 퀄리티와 리얼리티 구현은 물론이고 KBO 선수들의 특이폼까지 정교하게 살려내 이용자들은 마구더리얼을 통해 콘솔 그 이상의 진짜 야구를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지난 16일 공개서비스를 손꼽아 기다리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이용자 간담회를 개최하면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넷마블은 무려 22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이날 행사에 초청된 50여명의 열혈 이용자들을 위해 '마구더리얼'의 최신 프로모션 영상공개를 비롯해 개발자와의 만남, 이용자간 미니 토너먼트 대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고 행사 후에는 류현진 선수의 사인볼과 포스터, 유니폼 등 기념품들도 증정했다. 
 
행사에 참석한 이용자들은 “이제 콘솔야구의 ‘맛’을 온라인으로도 제대로 느낄 수 있게됐다”며 마구더리얼의 공개서비스 임박에 큰 기대감을 표명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마구더리얼은 오랫동안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아왔던 작품이었고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만큼 게임의 완성도면에서 세계 최고수준에 이르렀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게임이 공개되는 28일 까지 마구더리얼에 대한 변함없는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마구더리얼'의 공개서비스 임박과 궤를 같이해 프리(pre)시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매주 달라지는 미션 수행과 출석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공개서비스 시 선수카드 및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향후 공개서비스 전까지 류현진이 등장하는 '마구더리얼' 풀 영상 트레일러를 비롯해 ‘마구마구’의 아버지로 불리는 애니파크 김홍규 대표와 류현진 선수의 대담 영상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화제몰이를 지속해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마구더리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 (http://ma9rea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넷마블앤파크
게임소개
'마구 더 리얼'은 KBO 소속 프로야구 선수들의 얼굴은 물론 동작, 움직임까지 실사로 구현한 콘솔형 실사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경기 진행에 따른 시간변화도 사실적으로 표현되고 모션 캡처를 통해 자연스러운 수비동...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