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일본이 반했다, 붉은보석 신규 캐릭터 '메이드' 공개

/ 1


▲ 일본에서 진행된 '붉은보석' 프레스 컨퍼런스 (사진 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이 지난 24일 일본 롯뽄기에서 게임온이 주최하는 ‘프레스 컨퍼런스’를 통해 향후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다.


국내와 같이 20번째 신규 캐릭터인 메이드가 공개되었으며 하루 한번 강력한 공격이 가능한 버서커 칭호, 광학사 이터널 무기를 비롯하여 전생자를 위한 혜택을 강화하는 5대 업데이트 항목을 발표했다.


더불어 향후 업데이트 일정도 함께 공개되었는데 2014년 하반기까지 모든 캐릭터의 전직이 추가되며 일본의 붉은보석 전담 일러스트레이터인 ‘하야부사 유키’씨가 그린 각 직업 고유의 특징을 잘 살린 일러스트도 공개됐다. 


이 자리에는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의 남택원 대표와 이영찬 개발이사가 참석하여 일본 이용자들에게 붉은보석의 향후 방향과 개발과정에 대한 얘기 등을 전했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 남택원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설레는 마음을 안고 붉은보석의 서비스를 시작한 지도 벌써 10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저희가 보여드릴 새로운 이야기, 세계에 동참해주신다면 분명히 멋진 만남과 두근거리는 발견을 하실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본 인기 모델 겸 영화배우인 ‘사야마 아야카’가 신규 추가되는 메이드 코스프레 복장으로 등장해 행사에 참석한 많은 일본 취재진들의 플래시 세례를 받기도 했다.


이번에 컨퍼런스 행사를 통해 공개된 신규 캐릭터인 메이드와 전직 등 모든 컨텐츠는 6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한국에 먼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또한 한국에서는 붉은보석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redgem.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붉은보석'은 영생과 부귀영화를 가져다 준다고 전해지는 수수께끼의 보석을 둘러싼 사건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붉은 보석'은 다이나믹한 액션과 RPG의 드라마틱 요소를 살린 퀘스트, 변신을 통해 2가지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