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액션 해방! 크리티카, 시즌제 PVP 업데이트 실시

/ 4


▲ '크리티카' 광복절 이벤트 (사진 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올엠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상상초월’의 대미를 장식하는 PvP를 업데이트하고, 광복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업데이트될 예정인 '크리티카' PvP는 시즌제로 운영되며, 3:3 깃발전 모드를 첫 시즌인 ‘크리티카 PvP 시즌 0zero’에서 공개하게 된다.

 

'크리티카' 깃발전은 상대 진영의 깃발을 탈취해 40점 이상을 득점하면 승리하는 것으로 지형지물을 이용한 치밀한 전략과 전술을 사용해야 한다. 또한, 팀원들과 일심동체가 되어 협업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등 깃발전을 통해 빠르고 짜릿한 초액션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PvP 보상도 시즌제로 운영되며, PvP 판수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해 명예 아바타를 얻을 수 있으며, 14일 아바타 상자, 스킬 초기화석, 재감정서, 재평가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게 된다. 

 

한편, 지난 8일 '크리티카' 캐릭터 9종의 화끈하고 매력적인 액션을 담은 PvP 티저 영상이 처음 공개되어 유저들의 PvP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더 끌어올렸다.

 

몬스터 토벌 스테이지 2차 업데이트도 진행되어 ‘발카모트의 뒷골목’, ‘아셰라의 악몽’을 비롯한 4종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신규 스테이지는 에테르포스 700 이상의 최상위 유저가 입장할 수 있다.

 

'크리티카'는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와 광복절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PvP가 업데이트되는 14일부터 5일 동안 K포인트 100% 환급 이벤트를 실시, 게임 유료 아이템 결제 시 게임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K포인트를 100% 그대로 돌려준다. 

 

또한, 광복절을 맞이해 15일 오후 5시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1만 K포인트를 지급하며, 한정판 아바타인 ‘찬란한 기개’, 활력의 증표 15개를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스마트폰 카드 RPG인 ‘이너월드’와의 콜라보 이벤트가 14일부터 진행하여 '크리티카' 캐릭터들이 총 9장의 신규 카드로 ‘이너월드’에 등장하며, '크리티카'에 신규 가입해 3레벨을 달성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이너월드’ 3종의 카드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