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액션 RPG 스틸파이터, 10일 대만 정식서비스 돌입

/ 1

▲ '스틸파이터' 대만 기자간담회 현장 (사진제공: 그라비티)

 

‘스틸파이터’의 대만 현지 퍼블리셔인 게임플라이어는 2일 ‘101타워’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스틸파이터’의 대만 정식서비스를 10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자간담회는 대만 공개서비스 앞두고 현지 매체와 유저들에게 게임을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으며, 게임소개 및 플레이 영상 공개, 정식서비스 일정 발표, 개발사 개발 계획 안내, 인터뷰 등 총 4부에 걸쳐 진행됐다.

 

특히 인터뷰에서는 ‘스틸파이터’의 향후 개발 계획과 주요 콘텐츠에 대한 관심도가 높았으며, 플레이 영상에 높은 관심을 나타났다. 이와 함께 대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6인조 그룹 ‘우주소연맹’의 축하 공연으로 한층 고조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게임플라이어는 2002년 설립된 대만 최대 게임 퍼블리셔로 800만 회원수를 보유한 게임 포털 ‘GF Station’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라비티와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으로 오랜 협력 관계를 유지해오고 있다.

 

앤디 린 게임플라이어 대표이사는 “’스틸파이터’는 액션의 통쾌함과 육성의 즐거움, 플레이 패턴을 구성해나가는 전략성이 함께 어우러져 있어 대만 유저들에게 복합적인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오랫동안 파트너십을 유지해온 그라비티와 원활한 소통을 통해 ‘스틸파이터’를 대만 대표게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틸파이터’는 그라비티에서 서비스하고 엘타임게임즈에서 개발한 액션 RPG로 보스 몬스터인 스킬을 훔치는 ‘스틸 액션’의 통쾌한 전투와 다양한 상황을 연출하는 전략적인 게임성을 통해 차별화된 게임성을 제공한다. 더불어 시원한 타격감과 쉬운 조작성, 전략 스테이지 ‘그랜드 배틀’ AOS PvP ‘아레나’ 등 복합 콘텐츠가 더해졌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엘타임게임즈
게임소개
'스틸파이터'는 액션 RPG와 AOS가 결합된 장르를 채택한 게임이다. 게임에는 '슬레이어'와 '스트라이커', '아이언가드', '하플링드래곤' 등 4가지 직업이 등장한다. 강력한 보스 몬스터의 스킬을 스틸해 활용...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