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틸파이터, 최고 난이도 깨면 요일별 추가 보상 지급

/ 1

▲ '스틸파이터'가 오리진 스테이지 컨퀘스트 이벤트 실시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는 엘타임게임즈가 개발한 스틸 액션 RPG ‘스틸파이터’가 ‘오리진 스테이지 컨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일부터 5월 1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요일별로 제공되는 오리진 난이도의 일반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추가 보상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리진 스테이지는 ‘스틸파이터’의 최고 난이도 스테이지로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해당 에피소드의 오리진 난이도를 클리어하면 ‘확성기 코어상자’, ‘각성 코어상자’, ‘피로도 코어상자’, ‘오리진스톤 코어상자’ 등이 우편으로 실시간 지급된다. 
 
한편, ‘스틸파이터’는 보스 몬스터의 스킬을 훔치는 ‘스틸 액션’의 통쾌한 전투와 다양한 상황을 연출하는 전략적인 게임성이 결합된 액션 RPG다. 에피소드 7까지 공개된 일반 스테이지와 고난이도의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전략 스테이지 ‘그랜드 챌린지’ 모드, AOS PvP 모드 ‘아레나’ 등을 즐길 수 있다. 
 
신정섭 그라비티 온라인게임사업팀장은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요일마다 제공되는 오리진 난이도의 스테이지를 공략하면 다양한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며, “모든 이벤트 보상 아이템은 우편을 통해 실시간으로 지급되니 유저들의 높은 참여도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틸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sf.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엘타임게임즈
게임소개
'스틸파이터'는 액션 RPG와 AOS가 결합된 장르를 채택한 게임이다. 게임에는 '슬레이어'와 '스트라이커', '아이언가드', '하플링드래곤' 등 4가지 직업이 등장한다. 강력한 보스 몬스터의 스킬을 스틸해 활용...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