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클럽 엠스타, 슈스케 출신 가수 정준영과 만난다

/ 1

▲ 슈스케 출신 가수 정준영 신곡을 추가한 '클럽 엠스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가 슈퍼스타K 4 출신 가수 정준영의 데뷔곡 ‘병이에요’ 음원을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준영은 ‘슈퍼스타K 4’에서 잘생긴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실력파 가수로 지난 1일 데뷔곡 ‘병이에요’를 공개하자마자 엠넷닷컴, 벅스뮤직,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사이트 1위에 진입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클럽 엠스타'는 이번 정준영의 신규 음원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0번 이상 플레이 한 이용자 전원에게 정준영 티셔츠와 쿠션 아이템을 제공하며, 가장 많이 플레이 한 이용자 20명에게는 정준영 친필사인 음반과 정준영 아이템을 지급한다. 정준영 아이템은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젊은 층에서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클럽 엠스타와 인기 가수와의 만남을 통해 더 큰 즐거움과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게임과 음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댄스게임 본연의 재미를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풍요의 계절 가을을 맞아 혜택 가득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오는 10월 17일까지 매일 1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만 해도 아이패드 미니, LG 일체형 PC, 러브캣 핸드백, SK-Ⅱ 화장품, 닥터드레 헤드폰, 샤넬 향수 등의 경품에 자동응모 되는 ‘대박 경품 이벤트’와 10월 2일과 3일 양일간 지정된 시간에 1시간 이상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넷마블 5,000캐쉬를 지급하는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게임에 접속 시 매일 아이템 50%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이 기간에 플레이 할 경우 경험치와 엠포인트를 2배로 제공하는 보너스 혜택도 얻을 수 있다.
 
한편 온라인 댄스게임 최초로 언리얼엔진3로 제작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커플 매칭 시스템, 홈가드닝 등 다양한 콘텐츠로 '오디션' '러브비트' 등과 함께 댄스게임 장르에서 이용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클럽 엠스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누리엔소프트웨어
게임소개
'클럽 엠스타'는 언리얼 엔진 3으로 개발된 리듬 액션 게임이다. 엔진의 성능을 활용하여 정교하고 사실적인 캐릭터를 표현했다. 10대 유저를 대상으로 개발된 기존 댄스 게임과 달리 '클럽 엠스타'는 20대 이상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