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무쌍과 아틀리에, 코에이 신작 3종 올 연말 정식 발매 결정

/ 1

▲ 올 4분기 출시 예정인 '신 로로나의 아틀리에'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신작인 '전국무쌍2 with 맹장전 & 엠파이어스 HD버전' 과 '진 삼국무쌍 7 맹장전', '신 로로나의 아틀리에' 를 올 4분기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무쌍 2 with 맹장전 & 엠파이어스 HD 버전' 은 일본 전국시대 후기를 배경으로 그 시대에 활약한 26명의 무장이 되어, 다채로운 액션과 방대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타이틀은 HD버전으로 리메이크 되어 10월 말 출시 예정이다.

'진 삼국무쌍 7 맹장전' 은 최강의 명장인 여포를 주인공으로 한 새로운 이야기가 주를 이루며, 지난 3월 출시된 ‘진 삼국무쌍 7’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추가된 버전이다. 여포가 등장함으로써 그와 관련된 새로운 무장들과 기존 세력의 새로운 무장들도 추가되었다. 그리고 기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시켜 더욱 몰입감을 높였다.

'진 삼국무쌍 7 맹장전' 의 경우 PS3로 출시되며, 원작 '진 삼국무쌍 7' 이 있어야만 플레이가 가능하다. PS비타로 출시되는 '진 삼국무쌍 7 with 맹장전' 은 원본 및 확장팩의 합본으로, 12월 중 출시 예정이다.

12월 정식 발매 예정인 ‘신 로로나의 아틀리에’ 역시 PS3와 PS비타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작품은 아틀리에 시리즈 중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었던 '로로나의 아틀리에' 의 리메이크 작으로, 더욱 사랑스러워진 주인공과 등장인물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리메이크작인만큼 새로워진 조합 시스템과 전투시스템도 눈길을 끌며, PS3 버전의 경우 9월 출시되었던 ‘에스카&로지 아틀리에’의 데이터가 있다면 해당 타이틀의 액세서리나 코스튬을 추가로 입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타이틀에는 공략집과 아트워크 북이 포함되어 출시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 및 예약판매 정보 등은 디지털터치 홈페이지(http://www.digital-touch.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 올 4분기 출시 예정인 '진 삼국무쌍 7 맹장전(위)' 과 '전국무쌍 2 with 맹장전 & 엠파이어스 HD 버전(아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코에이테크모
게임소개
'진 삼국무쌍 7 맹장전'은 '진 삼국무쌍 7'의 확장팩이다. '진 삼국무쌍 7 맹장전'에는 기타 세력 여포의 무장 '진궁'과 오나라 신 무장 '주연'이 참전하며 새로운 스토리 '여포'와 다채로운 IF 스토리,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