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도돌런처 테마로 출시된 '밀리언아서'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의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가 캠프 모바일과 제휴를 맺고 도돌런처 테마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출시와 함께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도돌런처는 사용자 취향에 따라 스마트폰 홈 화면의 배경과 아이콘 이미지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전용 앱으로, 밀리언아서 도돌런처 테마 적용시 게임 콘셉트를 살린 배경화면과 인터페이스가 적용된다.
이번 ‘밀리언아서’ 도돌런처 테마는 구글 플레이 마켓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테마를 다운로드 받은 유저들에게는 슈퍼레어플러스 등급 한정판 ‘학도형 소토’ 홀로그램 카드와 뽑기 티켓, AP물약, BC 물약 2개씩이 100% 지급 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11월 26일부터 12월 9일까지 진행된다.
그 외에도, '밀리언아서' 도돌런처 테마 출시 기념 이벤트 기간 중 한 번이라도 유명 포털 검색어 해당 순위를 달성할 경우, 5배수 카드 또는 뽑기 티켓, AP 물약, BC 물약이 최대 50개씩 제공되고, ‘학도형 소토’ 카드 등 파격적인 혜택이 유저 전원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 도돌런처 테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밀리언아서’ 테마 출시 기념 이벤트(http://bit.ly/I16cTw)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주 포지션은 모바일, [앱숀가면] '레드'이자 '아버지(?)'. 2D 여자를 더 사랑하고, 피규어와 콘솔게임을 사기 위해 전재산을 투자한다. 필자시절 필명은 김전일이었지만 어느 순간 멀록으로 바뀜.geo@gamemeca.com
- [이구동성] 게임업계 불황, 마침내 폭발
-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출시 9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결정
- [오늘의 스팀] 3명이 만든 국산 그린 헬? 인디 신작 '뉴 던'
- 호그와트 레거시가 보여줄 '진짜' 해리포터 오픈월드
-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체험 가능한 국산 인디게임 기대작
- [순위분석] 최군보다 높다, 나이트 워커 11위로 쾌속 출발
- [매장탐방] 포스포큰의 아쉬움, 데드 스페이스가 달랬다
-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 17일 신촌서 재오픈 한다
- 수몰된 세상의 옥상에서 딩가딩가 '아이 엠 퓨처' 데모 공개
- 하염없이 기다렸는데, 최근 개발 중단 알린 게임 기대작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