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중원을 베다’ 톡톡게임 채널링 시작, 기념 이벤트 진행


▲ 톡톡게임에서 '중원을 베다' 채널링 서비스가 개시된다 (사진제공: 에이펠릭스)

에이펠릭스는 자사 게임 포털 톡톡게임에서 웹 RPG '중원을 베다’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목) 밝혔다.

지난 9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중원을 베다’는 웹브라우저에서 구동되는 무협 RPG로, ‘영웅문’을 통해 널리 알려진 중국 작가 김용의 모든 작품을 하나의 시나리오에서 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소설 속 경쟁구도가 게임 속에서도 재현돼 게이머가 자신 만의 문파를 설립한 후 다른 문파와 교전하며 정복하는 무림쟁패 시스템, 총 1000여종의 협객(영웅)을 모집해 전투에 도움을 받는 협객 시스템, 상대방의 진기를 빼앗아 나의 경맥을 개통하는 PVP컨텐츠 협객도 기능 등을 갖췄다.

에이펠릭스는 ‘중원을 베다’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대규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8일(목)부터 12월 15일까지 캐릭터를 만들면 유료아이템과 캐시를 증정하고 특정 레벨에 따라 순금 골드바 9돈, 문화상품권 등 상품을 증정한다.

‘중원을 베다’ 채널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jw.toctoc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중원을 베다'는 중국의 무협소설 작가 김용의 작품들을 세계관을 삼은 웹 MMORPG다. 플레이어는 사조영웅전과 신조협려, 의천도룡기, 소오강호, 천룡팔부 등의 세계로 소환되어 무림의 사건을 해결하고 고수가 되기...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