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이지오브스톰' 의 신규 영웅 '비트레이어'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AOS게임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 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 에서 2014년 첫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비트레이어’를 추가했다고 9일(목)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영웅 ‘비트레이어’는 은신을 활용한 암살자 캐릭터로, 정의를 위해 동료를 고발한 대가로 광기의 늪에 빠지게 된 배신자(betrayer) 컨셉으로 제작됐다.
'비트레이어' 는 최대 18m 떨어진 적의 영웅에게 공격을 가하고 적과 자신과의 위치를 바꾸는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독으로 둘러 쌓인 안개를 만든 뒤 일정 시간 은신해 적에게 혼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적에게 3연타 공격 후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최대 20m까지 수리검을 6번 연속 발사할 수 있는 원거리 공격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주변에 적의 영웅이 있을 경우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패시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보다 빠른 속도로 긴장감 넘치는 대전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서브 탱커형 영웅 ‘위벤’의 신규 스킨 ‘에메랄드 위벤’이 추가돼 더욱 화려해진 색상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장을 맡고 있습니다jong31@gamemeca.com
- [AI야 소녀를 그려줘] 사이버펑크 2077에서 전투하는 소녀
- [이구동성] 게임업계 불황, 마침내 폭발
- 오락실 사탕뽑기 게임 스위트랜드, 불법입니다
-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출시 9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결정
- [오늘의 스팀] 3명이 만든 국산 그린 헬? 인디 신작 '뉴 던'
-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체험 가능한 국산 인디게임 기대작
- [오늘의 스팀] 몰락인가? 동접 10만 명 깨진 모던 워페어 2
- [매장탐방] 포스포큰의 아쉬움, 데드 스페이스가 달랬다
- [순위분석] 최군보다 높다, 나이트 워커 11위로 쾌속 출발
-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 17일 신촌서 재오픈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