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컨트롤 전용 전장도 있다, MMORPG '사육신' 공개 서비스

/ 1


▲ 15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사육신' (사진 제공: 씨앤씨미디어)


씨앤씨미디어 깜놀닷컴은 ‘사육신 : 투신의 시대(이하 사육신)'의 공개 서비스를 15일 시작했다.


MMORPG ‘사육신’은 절대 악에 맞서는 4대 세력의 영웅들이 봉신전과 은선각 양대 진영으로 나뉘어 협력과 경쟁을 하게 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대규모 전장 및 경기장, 영토전을 비롯하여 장비가 아닌 자신의 실력으로 승부할 수 있는 장비보정 전장까지 구비되어 있어 유저들이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또한 전폭적인 지원이 이뤄질 예정인 전장시스템과 유저간의 각종 커뮤니티 시스템도 ‘사육신’만의 특징이다. 즉, 전장 참여 및 PK시 모을 수 있는 투혼 수치와 게임 진행 시 성과 달성에 따라 지급되는 귀속금화로 각종 상점의 유료 아이템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으며, 퀘스트 및 이벤트와 연계되어 있는 문파 하우징 시스템, 사제 시스템, 결혼 시스템 등은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플레이 동기를 유발한다. 


그 외에 필드 PK, 개인전, 단체전, 영지전, 문파전 등 다양한 PVP 시스템과 끊임없는 재미요소를 제공할 유저간의 특화된 커뮤니티 시스템도 장점이다.


씨앤씨미디어의 장덕현 이사는 “유저들이 스트레스 받지 않고 맘껏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게임을 플레이 하기만해도 지급되는 귀속금화와 아이템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라며 “지난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약 1만 명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하여 준비했으며, 컨텐츠 보완을 통해 게임레벨이 올라갈수록 컨텐츠의 양이 늘어나도록 구성하여 게임유저들이 지루하지 않게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했으므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공개 서비스를 축하하기 위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40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3만원 상당의 귀속금화 또는 최고등급 무기를 선물하고, 유저 별로 달성하는 목표에 따라 3만원 상당의 귀속금화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 게임 내 4대 전장의 1위 유저에게 각각 50만원 상당의 현물 상품으로 지급하고, 매일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서도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사육신’은 다음, 미디어웹, 나이스게임TV,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 제타미디어 총 5개사와 동시에 채널링 오픈을 진행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46sin.ggamnol.com)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사육신 온라인'은 중국 신화를 기반으로 한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다. 타격 효과에 특화된 물리 엔진 '불릿'으로 개발된 '사육신'은 각 클래스마다 PVP에 특화된 전직 시스템을 제공하여 다양하게 캐릭터를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