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하드코어 MMO 다크폴, 최대 규모 던전 업데이트

/ 1

▲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다크폴: 잔혹한전쟁' (사진제공: 엠게임)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다크폴: 잔혹한 전쟁’에서 신규 던전 추가 및 게임 내 기능 개편 등 유저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16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추가된 던전 ‘죄악의 소용돌이 대성당’은 게임 내 ‘근심의 협곡’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크폴’의 던전 중 최대 규모 및 최대 난이도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파괴력과 스킬을 보유한 중급 몬스터 ‘이로다크’, 보스 몬스터 ‘저주받은 다보쉬 경’ 등 약 10여종의 신규 몬스터가 등장해 유저들에게 보다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하며, 지역의 쟁탈을 위한 유저들의 끊임 없는 전투가 펼쳐지게 될 전망이다.

또한, 게임 플레이 중 보다 원활한 유저 간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채팅 UI를 새롭게 개편하며, 스킬 아이콘 디자인의 변경 및 캐릭터들의 인사, 슬픔, 춤, 건배 등 총 20가지의 다양한 감정 표현 동작이 새롭게 추가가 이뤄진다.

엠게임은 이번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4일(금)까지 약 한 달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던전 ‘죄악의 소용돌이 대성당’에 입장한 후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 머니를 선물한다.

‘다크폴’ 총괄 변정호 이사는 “다크폴은 지난 연말 신규 무기 2종 추가에 이어 금일 새롭게 선보이는 던전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추가하고 있으며, 향후 아이템 드랍률 상향 및 클랜 보상 확대 등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콘텐츠도 준비하고 있다”라며 “향후에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크폴’은 지난 해 12월부터 개발자와 유저들이 정모를 통해 게임에 대한 의견을 교류하고 클랜 활동 지원금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유저들과 지속적인 만남의 시간을 갖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어벤추린
게임소개
'다크폴: 잔혹한 전쟁'은 '다크폴'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자유도에 보다 잔혹하고 냉정하며 승부욕을 자극하는 게임성을 극대화했다. '울티마'처럼 게임에 특정 클래스가 존재하지 않으며 모든 것은 스킬 기반으로 이루...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