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에도 막부의 사건 다룬 '용과 같이 유신!' 22일 정식 발매

/ 1

▲ 22일 PS3와 PS4로 정식 발매되는 '용과 같이 유신!'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세가의 인기 액션 어드벤처 시리즈 '용과 같이' 의 최신작 '용과 같이 유신!' 을 PS3/PS4로 오는 22일(토)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용과 같이 유신!' 은 격변의 시기였던 일본 에도 막부 말기를 배경으로, 은사의 복수를 위해 무사 조직 신선조에 잠입하며 신분을 숨긴 채 암살 사건의 배후를 밝혀나가는 ‘사카모토 료마’의 이야기를 다룬다. 메인 스토리 외에도 다양한 서브 스토리, 검과 총을 사용하는 호쾌한 배틀 시스템, 어나더 라이프와 다양한 유흥 시설 등 전반적인 면에서 시리즈 사상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용과 같이 유신!' 의 배경인 에도 막부 시대는 검과 총이 공존하던 시대로, 검과 총을 따로, 혹은 동시에 사용하거나 난투 액션도 가능하다. 또한 결투를 통해 얻은 ‘혼구’로 배틀 능력을 강화하고, 다채로운 수행과 무기 강화를 통해 캐릭터를 다양한 방향으로 성장시켜 막부 말기의 수도를 마음껏 휘젓고 다닐 수 있다.

이밖에도 수도에서의 활극에 지친 심신을 달래기 위해 별가에 머물며 작물 재배와 수확, 수확한 채소를 이용한 요리, 작물 판매, 애완 동물 길들이기의 즐거움을 느끼는 ‘어나더 라이프’, 노래 주점, 요정, 닭 레이스 등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 스팟’, 신선조 무사를 영입하고 강화하여 함께 동굴에 사는 도적을 소탕하는 ‘배틀 던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이번 시리즈의 큰 특징은 플랫폼 별 크로스 플레이로, 배틀 던전, 어나더 라이프, 도박장 미니게임의 세 가지 콘텐츠를 PS비타용 무료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외부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크로스 세이브 기능을 통해 본작과 어플리케이션에서 획득한 경험치와 돈을 서로 계승하여 사용할 수 있다.

'용과 같이 유신!' 초도판은 게임의 방대한 스토리를 보다 깊이 있게 즐기고, 60개가 넘는 서브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는 가이드가 포함된 올 컬러 ‘한글 시나리오 가이드북’ 을 제공한다.

'용과 같이 유신!' 은 발매일부터 오픈마켓, 국내 대형 쇼핑몰 및 게임 전문 쇼핑몰 등을 통해 판매되며, 소비자 가격은 63,000원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용과 같이: 유신! 극 2023년 2월 22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세가
게임소개
'용과 같이: 유신!'은 '용과 같이' 시리즈 신작으로, 일본 메이지 유신 시대를 배경으로 삼았다. 플레이어는 시대의 풍운아 '사카모토 료마'이자 최강의 살인집단 '신센구미'의 '사이토 하지메'가 되어 은사의 원...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