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서유기 재해석한 웹게임 '제천대성' 피망 채널링 시작

/ 1

▲ 피망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 '제천대성'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이엔피게임즈의 웹게임 '제천대성' 의 채널링 서비스를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26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제천대성’은 중국의 고전 소설 ‘서유기’를 바탕으로, 제천대성(손오공)이 사랑했던 자하선녀가 우마왕과 강제 혼인을 앞두자 자신의 연인을 구하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로 새롭게 각색했다. 이용자들은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길드 단위로 대전을 펼치는 다양한 길드전과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레이드 시스템, 24시간 동안 매일 끊임없이 펼쳐지는 게임 내 이벤트 등 ‘제천대성’의 방대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몬스터와의 전투 중 캐릭터가 제천대성으로 변신해 사용하는 강력한 필살기와, 캐릭터가 성장할수록 외형이 변하는 ‘캐릭터 진화 시스템’ 등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제천대성’은 지난 해 10월 중국에서 현지 서비스 명 ‘암흑서유기’로 오픈한 뒤 월 매출 100억원을 기록하고 있으며, 중국 유명 웹게임 포털인 '37Game' 에서 꾸준히 상위 인기 순위를 유지하는 등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제천대성’의 채널링 제휴로 만 18세 이상의 피망 이용자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인증절차만으로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종창 부사장은 “’제천대성’은 국내 게이머들에게 익숙한 ‘서유기’를 재구성한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제작된 만큼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망에서는 ‘제천대성’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7일(월)까지 신규 가입 회원 전원에게 다양한 혜택의 게임 아이템이 담긴 선물패키지 쿠폰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jc.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제천대성'은 중국 4대 기서 중 하나인 '서유기'를 배경으로 삼은 웹 MMORPG다. '제천대성'은 자하선녀가 우마왕과 강제로 혼인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자 이에 사랑하는 여인을 구하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주인...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