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디아블로3, 4월 4일부터 7일까지 경험치 50% 혜택 제공

/ 1

▲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4월 4일부터 7일까지 사흘 동안, 자사의 액션 RPG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를 즐기는 플레이어에 50% 경험치 보너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4월 4일(금) 오후 5시부터 7일(월) 새벽 5시까지 제공되는 이번 경험치 보너스 혜택은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블리자드는 '영혼을 거두는 자'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기 위해 위 기간 내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50% 경험치 추가 획득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는 플레이어를 전설의 도시 서부 원정지에서부터 부정한 혼돈의 요새까지 인도하며 죽음의 천사 말티엘과의 장대한 전투로 막을 내리는 어렵고 도전적인 5막을 통해 '디아블로3'의 이야기를 이어간다.

 

이와 함께 강력한 영웅 ‘성전사’를 추가했으며 최고 레벨 제한을 70으로 상향, 기존의 다섯 영웅들에게는 강력한 새 기술과 능력을 추가했다. 여기에 성역의 원하는 장소 어디든지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모험 모드’, 무작위 임무를 수행하고 그에 대한 보상을 받는 새로운 성역 탐험 방식인 ‘현상금 사냥’, 빠른 속도의 무작위 던전으로 계속해서 반복 플레이하고 다양한 전리품 획득이 가능한 ‘네팔렘의 차원 균열’, 그리고 아이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장인 ‘점술사’ 등이 있다.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의 패키지 버전은 지정된 판매처(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토이저러스 등)에서,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은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 홈페이지(http://www.diablo3.com/reaper)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경험치 보너스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 커뮤니티 페이지 (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는 '디아블로 3'의 첫 번째 확장팩이다. 신규 직업 '크루세이더'와 새로운 스토리 '액트 5'가 추가되었으며 죽음의 천사 '말티엘'이 적으로 등장한다. 또한 최고 레벨이 70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