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팀펑크 MMORPG 신작, 증기의 성 16일 첫 테스트

/ 1

▲ '증기의 성'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녹스엔터테인먼트)

녹스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신작 ‘증기의성’의 비공개테스트를 오는 5월 16일(금)부터 18일까지 실시한다.

‘증기의성’은 스팀펑크 스타일로 공업혁명 당시의 시대를 사실적으로 묘사했으며, 던전 플레이를 무한에 가깝게 즐길 수 있다. 모든 레벨 구간에 던전에서 수행하는 임무가 주어지며 전략과 전투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던전은 일반 던전과 영웅 던전으로 구분되며, 설정에 따라 완료 후 보상이 다르다. 일반던전의 경우 플레이어가 직접 컨트롤 하여 임무를 완료할 수 있지만 일정시간 동안 자동으로 던전을 클리어해 주는 시스템이 구현되어 있어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녹스엔터테인먼트는 4월 1일 티저사이트(http://cos.noxgame.kr/)를 오픈하여 게임 소개 및 영상을 공개했다. 아울러, 테스트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테스트 기간에 일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문화상품권(30명), ABC상품권(1명), 인케이스 백팩(1명)을 추첨을 통하여 지급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증기의성'은 스팀펑크 스타일 세계관을 채택한 MMORPG다. '증기의성'은 탄탄한 시나리오와 유니티 3D 엔진을 토대로 구현된 고퀄리티 그래픽, 무한 던전 액션 등을 강조했다. 모든 레벨 구간에서는 던전에서 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