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거울전쟁,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작 소설 연재 개시

/ 1

 소설 거울전쟁: 악령군이 ‘거울전쟁: 신성부활’ 홈페이지에서 연재된다
(사진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슈팅 RPG ‘거울전쟁: 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의 시나리오에 기반을 이루고 있는 거울전쟁: 악령군(이하 악령군) 소설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연재한다고 2일 밝혔다.

악령군은 ‘거울전쟁’의 160년 전 일어난 사건들을 다루고 있는 내용으로 남택원 프로듀서가 RTS ‘거울전쟁-약령군’ 개발 당시 직접 집필하여 2000년에 출판됐다. 

이번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연재되는 악령군은 2000년에 출판된 내용을 가필한 버전으로 보다 부드러운 문맥과 시나리오의 짜임새가 강화됐다. 또한 새롭게 그린 일러스트를 소설 중간중간 삽입해 몰입감을 한층 높였으며, 소설에 등장하는 주요 핵심 인물을 비롯한 캐릭터 소개, 소설의 주요 배경이 되는 지역 설명과 소설만으로는 알 수 없는 영웅의 기록 등 소설 외의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엘엔케이는 악령군을 주 2회씩 약 70여편 분량으로 연재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거울전쟁’ 시나리오의 이해를 도와 게임의 완성도와 재미를 어필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소설 연재를 기념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첨된 3명에게 남택원 프로듀서가 친필 사인이 포함된 ‘거울전쟁-악령군 양장본’을 증정할 예정이다. 

‘거울전쟁’ 소설과 연재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irror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거울전쟁' 시리즈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판타지 게임으로, 패로힐 대륙을 무대로 해방부대, 흑마술파, 악령군의 세 파가 벌이는 분쟁을 다루고 있다. '거울전쟁: 신성부활'은 시리즈 4번째 작품으로 슈팅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