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외계 인류문명 개척, '문명: 비욘드 어스' 예약 판매 실시

/ 2

▲ '문명: 비욘드 어스' 플레이 영상(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2K와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시드 마이어의 문명: 비욘드 어스'의 디지털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문명: 비욘드 어스'는 외계 행성에서의 인류의 미래를 개척하는 시리즈다. 플레이어들은 서로 다른 문화로 나누어진 세력들 중 하나를 이끌며 그들의 운명을 개척하기 위해 새로운 문명으로 진화시켜야 한다. 플레이어들은 비선형 기술 발전, 더욱 강화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그리고 완전히 새로운 외계 환경으로 인해 나누어지는 문명의 특징 등의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에 예약 판매가 진행되는 패키지는 크게 두 종류로, '문명' 3~5편과 '비욘드 어스'로 구성되어 있는 클래식 패키지와 일반판으로 진행된다. 예약 구매자에게는 실제 외계 행성을 기반으로 하는 6개의 맞춤형 지도가 포함된 엑소플래닛 맵팩이 제공된다.

맵 패키지에 포함된 행성은 지구화 비슷한 환경의 '케플러186에프(Kepler 186f)', 건조한 대륙의 '리길 칸토리스 비비(Rigil Khantoris Bb)', 바다와 군도로 이루어진 '타우 세티 디(Tau Ceti d)', 사막과 얼음의 행성 '뮤 아래 에프(Mu Arae f)', 왕성한 지각 변동의 '82 에리다니 이(Eridani e)',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지형의 '에타 볼페큐레 비(Eta Vulpeculae b)' 등이 포함되어 있다.

오는 10월 24일 PC로 발매 예정인 '문명: 비욘드 어스'의 예약 구매 가격은 47,000원이며, 클래식 패키지는 67,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예약 구매 사이트(http://www.civilization.com/kr/buy/?game=1)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예약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엑소플래닛 맵팩 (사진출처: 공식 사이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파이락시스게임즈
게임소개
'문명: 비욘드 어스'는 1999년 출시된 '시드 마이어의 문명 2: 알파 센타우리' 를 계승하는 게임으로, 게임 내 상당 부분에서 전작의 시스템을 유지 및 발전시켰다. 기존 '문명' 시리즈에서는 알파 센타우리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