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인류의 희망을 싣고, ‘문명: 비욘드 어스’ 시네마틱 영상 공개

/ 1

▲ '문명: 비욘드 어스' 공식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15일(현지시간) '문명' 시리즈의 최신작인 '문명: 비욘드 어스(Civilization: Beyond Earth)' 신규 시네마틱 트레일러 ‘선택받은 자(The Chosen)’를 공개했다.

영상은 인류의 희망을 건 우주 진출 프로젝트에 선발된 한 소녀를 보여준다. 우주 개척 계획에 뽑히려고 절박한 심정으로 서 있는 군중의 모습과, 가족과 떨어진 소녀의 모습은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하다. 소녀의 독백을 통해, 이 계획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희망이 걸려있는지 알 수 있다.

'문명: 비욘드 어스'는 1999년 출시된 '시드 마이어의 문명 2: 알파 센타우리'를 계승하는 게임으로, 2010년 출시된 '문명 5'의 게임플레이 시스템을 확대 계승한다. 기존 '문명' 시리즈에서는 알파 센타우리 우주 개발을 완료하면 과학 승리 엔딩을 맞이했으나, '문명: 비욘드 어스' 는 그 이후 인류의 우주 개척을 중점으로 다룬다.

플레이어는 우주 개척 원정대를 이끄는 지도자가 되어, 우주 너머 새로운 개척지에 사람들을 정착시켜야 한다. 낯선 행성에 정착하고, 그 부근을 개척하고,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고, 외부로부터 문명을 지킬 강력한 군대를 만들고, 놀라운 문화를 구축해 인류 문명의 새로운 장을 써 내려가게 된다.

'문명: 비욘드 어스'는 오는 24일(금) PC로 출시된다.






▲ '문명: 비욘드 어스' 트레일러 캡쳐 이미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파이락시스게임즈
게임소개
'문명: 비욘드 어스'는 1999년 출시된 '시드 마이어의 문명 2: 알파 센타우리' 를 계승하는 게임으로, 게임 내 상당 부분에서 전작의 시스템을 유지 및 발전시켰다. 기존 '문명' 시리즈에서는 알파 센타우리 ...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