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이퍼즈' 유저 성우 오디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네오플은 8일,‘사이퍼즈’의 신규 캐릭터 목소리 연기에 참여할 ‘유저 성우’를 선발하는 ‘보이스 오브 사이퍼즈’ 오디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이퍼즈'에는 그동안 정미숙, 정재헌, 구자형 등 유명 성우들이 캐릭터 음성 더빙에 참여해 수준 높은 연기를 선보여왔다. 이번에는 최초로 유저에게 '사이퍼즈' 캐릭터 음성 녹음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오디션에 참가를 원한다면 오는 22일까지 신청서와 함께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네 컷 만화의 대본을 직접 작성 및 녹음해 제출해야 한다. 예선 통과자를 대상으로 본선 오디션을 진행,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본선은 오는 11월부터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와 SPOTV 게임즈를 통해 방송되며, 오디션 최종 우승자에게는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음성 더빙 및 e스포츠 대회 ‘액션토너먼트 2014’ 겨울시즌 방송 목소리 출연 등 다양한 활동 기회가 주어진다.
‘보이스 오브 사이퍼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
- 프로젝트 유출 소송 중인 다크 앤 다커, 스팀서 삭제됐다
- 미연시 게임 했을 뿐인데, 어려운 소득세 신고서가 완성?
- 디아블로 4 개발진 “야만용사 약하다고? 후반에 강해진다”
- 서든어택, 이제 핵 쓰면 경고 없이 바로 영구 정지시킨다
- 10년 간의 추억 안녕, 윈드러너 서비스 종료한다
- 바하 RE:4 스팀서 16만 동접, 역대 시리즈 중 최고 기록
- [롤짤] 55분 경기에 60킬, 간만에 터진 T1-KT '롤 클라시코'
- 동숲 느낌 나는 시티빌더 신작, 고-고 타운! 공개
- [인디言] ‘람쥐썬더!’ 밈이 쏘아올린 다람쥐 히어로, 더 램지
- [오늘의 스팀] 판매 1위 바하 4, 시작부터 ‘매우 긍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