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터널시티, 하우징시스템 도입

/ 1

온라인게임 이터널시티에 일반 주택 및 아파트, 오피스텔 등 유저가 집을 소유할 수 있는 하우징시스템이 11일 도입됐다.

이번에 도입된 하우징시스템은 게임을 즐기는 유저가 현실과 마찬가지로 자신만의 주택을 소유할 수 있는 기능을 구현한 것으로 유저가 직접 다양한 형태의 집을 구입하거나 타인에게 임대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하우징시스템으로 집을 소유하게 되면 다른 유저와 함께 파티, 비밀회의 등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용병을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해 전투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집을 소유하게 되면 아이템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금고와 콜택시 이용 등 특별한 기능이 추가로 지원된다.

엠게임은 "향후 하우징시스템 기능은 계속 확대될 예정"이라며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개인 지정 주차장을 확보할 수 있으며 제과제방 기술도 배울 수 있어 실제 주거생활과 관련된 편의기능을 이용 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몬스터넷
게임소개
'이터널시티 온라인'은 현실적인 배경에 SF 요소를 가미한 MMORPG다. 현대 한국을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시민군의 일원이 되어 좀비와 변이 생명체, 외계 세력, 테러리스트, 범죄조직 등의 공격을 막고 평화를 지...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