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ON게임 귀혼, 어린이들 소원성취 해준다

/ 1

엠게임은 온라인게임 귀혼을 소재로 SBSi와 함께 게임예능 프로그램 `소원성취 프로젝트, 열려라 참겜!`을 제작해 6일부터 방송한다.

SBS 스포츠 채널을 통해 방송될 ‘소원 성취 프로젝트, 열려라 참겜’은 가슴이 따뜻한 이야기들과 게임의 만남을 주제로 제작됐다. 엠게임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몬스터 사냥시 획득할 수 있는 ‘소원석’을 통해 소원을 빌면 매주 한 가지 사연을 선정해 소원 천사들이 주인공을 찾아 그 소원을 들어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소원 천사가 돼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MC로는 SBS 프로그램 ‘웃찾사’에서 활동 중인 개그맨 윤진영, 김필수씨가 맡아 활약한다. 이들은 “2006년 새해에는 모든 사람의 꿈과 소원이 다 이루어졌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엠게임 권이형 부사장은 “아무리 게임이 기술적으로 발전해도 결국 그 안에는 사람과 사람의 이야기가 존재한다”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귀혼은 단순한 모니터 위의 평면적인 게임이 아니라 인간 냄새가 물씬 나는 게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소원 성취 프로젝트, 열려라 참겜!’은 오는 6일 금요일 오후 5시 SBS 스포츠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되며 첫 방송에서는 2002년 축구부 합숙소 화재로 안타깝게 해체됐다가 최근 다시 활동을 시작한 ‘천안 초등학교 축구부’의 사연이 소개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앤앤지랩
게임소개
'귀혼'은 '무협'과 '귀신'이라는 동양적 소재를 채택한 횡스크롤 액션 RPG다. 귀여운 캐릭터와 정파와 사파, 마교 등 세 가지 파벌 및 다양한 직업, 몬스터를 잡고 나오는 혼령을 흡수해 그 힘으로 무공을 사용...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