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번엔 폭파전이다` 디젤, 5일 3차 업데이트 실시

/ 1

06ego_meca2_201201.jpg
▲  지난 5일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공장` 맵을 선보인 디젤(DIZZEL)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체개발 슈팅 게임 ‘디젤(DIZZEL)’에서 지난 5일 3차 콘텐츠 업데이트로 신규 맵 ‘공장’을 추가했다.

‘공장’은 폭파전 전용 콘텐츠로 ‘디젤(DIZZEL)’의 기존 맵 보다 큰 사이즈로 제작되어, 다양한 장소에서 교전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구조가 복층으로 되어있어 은폐와 엄폐, 선택과 집중 등 다채로운 전략 전술 활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한쪽으로 쏠리는 팀간 불균형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방 생성시 실력차를 고려해 자동으로 팀을 배분해주는 시스템이 추가되고, 신규 라이플 총기 SCAR-H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하사로 진급한 모든 이용자에게 근접무기, 겨울복면 등 한정판 시즌 아이템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오픈 된다. 여기에 네오위즈 PC방을 방문한 이용자가 게임을 플레이하면 기본 보급치를 게임머니로 전환해주는 PC방 혜택 업그레이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의 다양한 성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매 2주 단위로 콘텐츠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는 ‘디젤(DIZZEL)’은 이번 신규 맵 업데이트에 이어 신규모드 칼전과 샷건전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디젤(DIZZEL)’의 3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dizzel.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TPS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디젤'은 비전 7 엔진으로 개발된 TPS 게임으로, '하드고어 액션 TPS'란 장르명을 채택했다. '디젤'은 은폐와 엄폐 등의 커버 플레이와 치열한 접근 전투, 사실적인 아트웍, 뛰어난 연출력, 현실을 반영한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