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Xbox360 로스트 플래닛, 발매 하루만에 매진

/ 1

MS(www. microsoft.com)는 한류스타 이병헌씨가 캐릭터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Xbox 360용 3인칭 액션 슈팅 게임 ‘로스트 플래닛(Lost Planet)’이 발매 하루만에 초도물량이 완전 매진됐다고 밝혔다.

이미 지난해 12월 24일부터 진행된 예약 판매에서 사흘 만에 매진 사례를 기록한 로스트 플래닛이 지난 17일 게임 소매시장에서 발매가 시작되자마자 초도 물량 매진 사례를 기록하는 등 강력한 위세를 뽐내고 있기 때문이다.

한류스타 이병헌씨를 게임의 주인공 캐릭터로 선정해,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로스트 플래닛은 일본 유명 게임 개발사 ‘캡콤(Capcom)’에서 Xbox 360 전용으로 약 200억의 제작비와 3년 간의 기획 및 개발 기간을 투자해 제작한 대작 타이틀.

인간으로 구성된 스노우 파이리츠가 얼음으로 뒤덮인 혹독한 행성의 환경 속에서 토착 생명체인 아크리드(Arkrid)에 맞서 생존에 필요한 열에너지를 찾아 탐험하는 것이 게임의 주된 줄거리이다.

국내 발매 하루 만에 Xbox 360용 ‘대작 타이틀’ 리스트의 반열에 오른 로스트 플래닛의 열기에 대해, 국내 비디오 게임 업계에서는 개발사 캡콤의 탁월한 게임 퀼리티, 캐릭터 주인공 이병헌씨의 스타성 그리고 차세대 비디오 게임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Xbox 360의 영향력이 맞물려 상승효과를 이끌고 있다고 분석하고 있다.

2007년 본격적인 국내 차세대 비디오 게임기 경쟁을 대비해야 하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이러한 로스트 플래닛의 열기에 힘입어 즉시 추가 물량을 준비하는 등 발 빠르게 대처하고 있다.

12세 이용가인 로스트 플래닛은 자막 한글화로 국내 게이머들이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정식 소비자 가격은 4만9000원.

게임메카 로스트 플래닛 리뷰보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TPS
제작사
게임소개
오직 탐욕스럽고 거대한 외계 생명체 ‘에이크리드’만이 살아갈 수 있는 혹독한 추위로 가득한 세상. ‘열자원’을 두고 서로 차지하기 위해 싸우는 인류와 ‘에이크리드’와의 싸움은 계속된다. 그 가운데 오직 외계생명체...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