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엔트리브 프로젝트 앨리스, 티저 사이트 오픈

/ 1

SK텔레콤과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는 금일(16일) 자사의 차기 개발작 `프로젝트 앨리스(가제)`의 티저 사이트(www.ntreev.com/alice)를 오픈했다.

지스타 기간 플레이 동영상 공개와 함께 게임발표회를 진행하여 큰 화제를 모았던 `프로젝트 앨리스`는 ‘말’이라는 참신한 소재의 ‘어드벤처 레이싱’ 게임으로 ‘팡야’ 이후 약 4년 만의 내놓은 엔트리브의 개발작이라는 점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티저 사이트에서는 게임발표회에서 공개된 `프로젝트 앨리스`의 트레일러(예고편)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 실제 게임 소스를 활용해 만들어진 이 동영상은 ‘광활한 대자연 속을 말과 함께 바람을 가르는 최고의 기분’이 테마인 게임의 느낌을 더욱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한편, 티저 사이트에서는 그 동안 엔트리브에서 비밀리에 진행했던 `프로젝트 앨리스`의 개발에 참여할 팀원뿐 아니라, 창의적이면서 재미있는 게임 만들기에 동참할 열정 있는 개발자를 공개적으로 모집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프로젝트 앨리스`의 김부중 프로듀서는 “기존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2008년에 다가올 상쾌하면서도 색다른 재미와 감동를 선사할 프로젝트 앨리스에 많은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엔트리브소프트
게임소개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는 인간에게 친숙한 동물인 '말'과 '레이싱'을 접목시킨 게임이다. '액션 라이딩'이란 장르명을 내세운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에서 플레이어는 말을 타고 달리며 점프, 비행, 박...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