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파이터스클럽, 두번째 디펜스던전 `북서개발지구` 공개

/ 1

16ego_meca8_201202.jpg
▲ 오늘(16일) 두번째 디펜스 던전 `북서 개발지구`를 업데이트 한 파이터스클럽


KOG는 자사가 개발하고 NHN과 공동 퍼블리싱하는 인기 격투 RPG 파이터스클럽에 `북서 개발지구 디펜스 던전`을 2월 16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북서 개발지구 디펜스 던전`은 지난 1월 12일 업데이트 된 `디펜스 던전`에 이은 두번째 디펜스 던전이다. 기존 디펜스 던전과 유사한 방식으로 던전 내 수호물을 정해진 시간 안에 적들로부터 지켜내야한다. 이번 `북서 개발지구 디펜스 던전`은 기존의 장방형에서 육각형으로 던전의 구조가 변화했다.

더불어 몹의 출현 장소도 세 곳에서 여섯 곳으로 늘어났다. 솔로 플레이로도 공략이 가능했던 기존 디펜스 던전과 달리 파티원의 캐릭터와 스킬을 고려해 파티 구성과 전략적인 역할 분담이 공략 핵심이 된다.

특히, 더욱 강해진 적들을 제압하면 특별한 보상이 주어진다. 확률에 따라 투신 등급의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는 진귀한 장비의 큐브와 힘, 민첩, 체력 등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영석이 들어있는 고급 영석 큐브 및 고급 아이템 제작에 필요한 레어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북서 개발지구 디펜스 던전`의 입장 자격은 30레벨부터이며, 1일 입장 횟수는 3회로 제한되어있다.

`파이터스클럽`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laynet.naver.com/13405#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KOG
게임소개
'파이터스클럽'은 복싱, 레슬링, 태권도, 검도 등 실제 무술을 기반으로 한 강한 액션과 캐릭터간 경쟁, 협동, 그리고 성장이 담겨있는 격투 RPG이다. '파이터스클럽'에는 온라인 게임 역사 상 최다 피격 모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