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군주온라인, 공성리그전 실시

/ 4

엔도어즈는 서버 내 최고의 마을을 가리는 ‘공성리그전’을 14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18일 동안 진행되는 ‘공성리그전’은 각 서버 별로 10개의 마을이 참가하는 풀 리그 방식으로 진행되며, 상대 마을 유저의 방어를 뚫고 마을의 성벽을 파괴하여 성황신을 쓰러뜨리면 승리하게 된다.

승리 방식에 따라 참여 마을마다 점수가 부여되고, 18일 간 리그전이 종료되면 마을 승점 순위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먼저, 공성리그전에 참여한 모든 마을에게는 ‘마을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이용권이 지급되며, 마을 전체 주민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10%씩 향상시켜주는 ‘마을활력탕이용권’과 경험치를 10% 추가 지급하는 ‘마을생생탕이용권’을 지급한다.

한편 1위를 차지한 마을에게는 조선시대 ‘무예별감’ 명인마크와 1위 전용 마을 마크를 부여하며, 다음 회 공성리그전 때 다른 마을에게 고용비를 받고 용병으로 참가할 수 있는 용병마을 자격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공성리그전에 1회 이상 참여한 모든 회원에게는 ‘순간이동정액권’을 지급하고, 성황신을 쓰러뜨린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120명에게는 ‘활생프리미엄’을 지급할 예정이다.

조승기 게임사업실장은 “기존 ‘공성전’의 장점은 강화하고 단점은 보완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시스템인 만큼 더욱 긴장되고 흥미진진한 마을간 전쟁을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2008년 첫 ‘공성리그전’에 많은 군주 유저들의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군주온라인’ 홈페이지(www.goonz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도어즈
게임소개
'군주 온라인'은 정치와 경제를 소재로 삼은 MMORPG다.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군주 온라인'에서 플레이어는 '군주'가 되기 위해 사냥과 상거래, 각종 정치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커뮤니티의 핵심이...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