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에이카, 신서버 ‘아르칸’의 지존에 도전하라!

/ 1

한빛소프트의 게임 포털 한빛온(www.hanbiton.com)에서 서비스하는 `에이카 온라인(http://aika.hanbiton.com, 이하 에이카)`이 오는 12일 신규 서버 ‘아르칸’을 오픈한다.

이번에 추가하는 서버 ‘아크칸’에는 5개 국가(발티모라, 세베루스, 이즈미르, 제라이스, 클라이버)가 신설되어 새로운 공성전과 국가전을 통한 통치 체계를 만들어 나가게 된다. `에이카` 유저들은 신서버 오픈 소식에 벌써부터 커다란 기대를 보이고 있다. 한빛소프트는 에이카의 게시판에 벌써부터 신서버에서 함께할 동료들을 구하거나 리전(길드)를 모집한다는 글들이 쏟아지고 있으며 잠시 `에이카`를 떠났던 유저들이 복귀하는 움직임도 활발해졌다고 전했다.

아르칸의 오픈을 기념하는 초대형 전쟁 게임답게 이벤트 상품도 거대하다. ‘100가지가 넘는 푸짐한 상품! 게임도 즐기고 원하는 상품도 가져라!’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각 지역별로 각기 다른 점수가 매겨져 있는 3종의 ‘AIKA 쿠폰’이 떨어지는데, 이 쿠폰들을 모아서 누적시킨 쿠폰 점수로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면 된다. 상품으로는 각종 메이커 컴퓨터와 대형 TV, 에어컨과 김치 냉장고 등의 가전제품, 명품 가방 등 총 100여 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쿠폰을 많이 모은 유저 10명을 뽑아 1위에게 100만원을, 2위와 3위에게 각각 50만원, 30만원을 선물하는 등 총 250만원의 현금을 선물한다.

한편 `에이카`는 2월 중으로 새로운 아이템과 지역 등을 추가할 예정이며, 투기장과 전쟁 게이트 추가 및 채널 이동이 쉽도록 하는 등 시스템 개선을 통해 유저들이 전쟁을 더욱 재미있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에이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aika.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에이카'는 '경쟁의 극한과 전쟁의 일상화'를 컨셉으로 내건 MMORPG다. '에이카'는 최대 2천 명이 한 필드에서 동시에 전쟁을 벌이는 국가간 전쟁과 이의 근간이 되는 정치 경제 시스템, 그리고 게임 안에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