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에이카, 4명의 미녀와 화끈한 전쟁 즐겨봐

/ 1

한빛소프트는 오늘(1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초대형 전쟁 MMORPG `에이카 온라인(http://aika.hanbiton.com, 이하 에이카)`이 유저 참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에이카 하이힐’을 오늘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11시에 온게임넷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이카 하이힐’은 진행자가 유저들과 함께 게임도 즐기고 다양한 미션 수행 및 경쟁을 펼치는 유저 참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4명의 미녀 진행자들이 에이카를 플레이하며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진행은 인기 레이싱 모델 이지우와 김하율, VJ 한별과 슈퍼모델 한혜지가 맡는다.

진행자들은 게임 내 각기 다른 4개의 월드를 맡아 평소에는 캐릭터를 육성하며 다양한 미션으로 서로 승부를 겨루고, 우승한 진행자의 월드에 속한 유저들에게는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방송 시간에는 ‘섹시 마라톤’, ‘치열한 무한 전쟁, 200Kill 승부’, ‘몬스터를 저지하라!’, ‘인던 스피드 클리어!’ 등 게임도 을 진행한다. 승리한 진행자들은 게임에서 가장 많은 도움을 준 유저 2명을 선정해 ‘에이카 배틀마스터 스워드’와 ‘에이카 마드파’, 에이카 후드 티셔츠, 프란 무릎 담요 등의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게임에서 승리한 유저들과 방송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아이템과 총 500만원 상당의 캐시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카`는 지난해 12월 공개서비스를 실시, 온라인 사상 최대 규모인 1000 대 1000의 국가 전쟁 시스템을 구현한 동시에 게임 다운로드부터 설치까지 5분이면 할 수 있는 가벼운 클라이언트로 MMORPG 게이머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 제한을 해제하고 신규 지역과 아이템 등을 선보였으며 4월 중에는 정치 시스템과 개편된 전쟁 시스템으로 유저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에이카`의 ‘AIKA 하이힐’과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aika.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한빛소프트
게임소개
'에이카'는 '경쟁의 극한과 전쟁의 일상화'를 컨셉으로 내건 MMORPG다. '에이카'는 최대 2천 명이 한 필드에서 동시에 전쟁을 벌이는 국가간 전쟁과 이의 근간이 되는 정치 경제 시스템, 그리고 게임 안에서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