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넥슨, 버블파이터에 신규 모드 개인전 업데이트

/ 1

넥슨은 2일 캐주얼 슈팅 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http://bf.nexon.com)’에 신규 모드 ‘개인전’을 업데이트 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전’은 각개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드로, 제한된 시간에 자신이 보유한 별을 사수하고, 상대의 별을 획득해서 최대한 많은 수의 별을 모으는 것이 승부의 포인트다. 게임 시작과 동시에 개인에게는 10개의 별이 주어지며, 물방울 갇힌 상대방을 터뜨린 후 ‘뿅망치’ 아이템으로 때리거나, 공격 당한 상대방 위에서 점프를 하면 상대의 별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2일 개인전 전용 맵과 팀전 전용 맵을 각각 한 종씩 추가하며, 팀전에 비해 약해질 수 있는 유저들의 유대감을 지속시키고자 길드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29일까지 새로운 길드를 생성한 후 레벨 3 이상인 정회원을 30명 이상 모집하면 보상금을 지급하며, 길드 구성원의 숫자와 레벨의 합계에 따라 추가적인 보상도 제공한다.

`버블파이터` 개발팀의 서동현 팀장은 “’개인전’은 고수는 물론, 초보 유저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드”라며, “올 여름 개인전과 함께 무더운 더위를 시원하게 극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버블파이터`는 캐주얼게임의 산실 ‘로두마니 스튜디오’에서 ‘다오’, ‘배찌’ 캐릭터를 사용해 선보인 세 번째 시리즈 게임으로,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해 삼인칭 슈팅 게임을 캐주얼하고 쉽게 표현한 신선한 게임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버블파이터 2009년 7월 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TPS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버블파이터'는 물총으로 상대방을 공격하고, 물에 가둔 상대를 터뜨려 점수를 얻는 캐주얼 TPS 게임이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와 '카트라이더'의 인기 캐릭터를 조작하여 귀엽고 밝은 분위기의 비폭력적인 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