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컴투스, 온라인 게임 골프스타 베일 벗는다!

 

실제 ‘샷’을 능가하는 ‘진짜’ 골프게임으로 모바일게임 선두업체 컴투스가 온라인게임 진출의 출사표를 던졌다!

컴투스(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의 플레이 동영상과 스크린샷을 티저 사이트를 통해 오늘 공개했다.

‘골프스타’는 컴투스가 야심차게 기획하고 개발한 첫 온라인 게임으로, 오는 8월 말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CBT)를 앞두고 한꺼풀 베일을 벗었다.

컴투스는 티저 사이트를 통해 ‘골프스타’의 주요 특징 중 하나인 사실적인 필드와 코스 설계, 실제와 흡사한 골프 물리 구현, 골프스윙의 리듬감과 타격감을 살린 ‘액티브샷’ 등을 플레이 동영상과 스크린샷으로 일반 유저에게 첫 선을 보였다.

‘골프스타’는 세계 유수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에서 착안한 필드를 비롯해 게이지 입력과 동시에 이뤄지는 캐릭터의 세세한 동작들, 각 코스마다 코스 특성에 따라 다르게 튀는 공의 움직임 등 실제 골프의 재미를 극대화 한 리얼 골프게임이다. 또한 최대 15명의 플레이어들이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대회모드’와 각각 팀을 이뤄 경기를 할 수 있는 ‘팀전모드’, 빠른 진행을 도와주는 ‘고속모드’ 등을 통해 온라인 게임 본연의 재미도 놓치지 않았다.

‘골프스타’ 개발을 진두지휘한 컴투스 심수광 이사는 “실제 골프와 버금가는 재미를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으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골프스타’에 많은 공을 들였다”며 “컴투스가 보유한 게임 개발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플랫폼에서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에도 의미가 있는 만큼, ‘골프스타’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골프스타’는 8월 말 즈음에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CBT)를 실시할 예정이며, ‘골프스타’의 플레이 동영상과 스크린샷은 티저 사이트(golfstar.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컴투스
게임소개
'골프스타'는 실제 필드를 배경으로 온라인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빠른 경기진행과 사실적인 움직임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골프스타'는 조작과 스윙을 동시에 하는 '액티브 샷'과 최대 20명이 팀을 나눠 플...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