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스테르온라인, 공개 서비스 앞서 프로모션 영상공개

/ 4


▲ 4월 5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는 `아스테르 온라인` 프로모션 영상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샨다게임스에서 개발한 `아스테르 온라인`이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아스테르 온라인`은 캐주얼 MMORPG의 특성에 맞게 아기자기한 동화풍 배경과 캐릭터, 쉬운 조작성과 커뮤니티성 강한 콘텐츠가 강점이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 영상에서는 각 클래스 별로 다양한 스킬을 활용한 사냥 장면, 친구들과 함께 진행하는 파티 사냥, 캐릭터의 개성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코스튬 등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파티 플레이로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장면과 말, 호랑이 등 다양한 탈것으로 이동하는 장면, 물속을 헤엄치는 장면 등 게임 속 배경과 콘텐츠를 한눈에 살펴 볼 수 있다.

`아스테르 온라인`은 중국에서 `루비니아 온라인`으로 서비스 됐고, 최고 동시접속자 수 45만 명을 기록해 샨다게임스의 대표작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편 `아스테르 온라인`은 ‘운명적인 만남이 시작되는 그 곳, 아스테르 온라인’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5일 오후 2시부터 공개 서비스를 진행한다. 공개 서비스에 앞서 4일부터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아스테르 온라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ster.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샨다게임즈
게임소개
'아스테르 온라인'은 중세 유럽 판타지를 배경으로 별자리에 따라 신비한 여행을 펼쳐나가는 주인공들의 모험담을 밝게 그려낸 캐주얼 MMORPG다. 전반적으로 화사한 파스텔 톤을 사용해 귀엽고 아기자기한 게임의 콘셉...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