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러브비트, ‘웅이네’를 만나다!

/ 3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kr)에서 서비스 중인 ‘러브비트’가 26일 SBS 웃찾사의 인기코너 ‘웅이아버지’로 큰 사랑을 받아온 ‘웅이네’를 엔씨소프트로 초청해 러브비트 게임체험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러브비트를 통한 ‘웅이네’의 두 번째 미니 앨범 공개에 앞서 이루어진 것으로, ‘웅이네’는 자신의 신곡 “잘해 줄께”에 맞춰 러브비트를 플레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러브비트를 처음 플레이 한 ‘웅이네는’ “최신곡을 들으며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배우기도 쉬웠다”며 “음악을 좋아하고 패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웅이네의 신규 앨범 타이틀곡인 “잘해줄께”는 러브비트 대기실 재생곡 및 게임 플레이 곡으로 9월 2일 업데이트 된다.

또한, 웅이네 신곡 발표를 기념하여 신규 앨범을 증정하는 ‘웅이네 응원 댓글 달기 이벤트’도 러브비트 홈페이지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크레이지다이아몬드
게임소개
'러브비트'는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음악의 리듬에 맞춰서 자유로운 키보드 입력을 통해 멋진 댄스를 추고, 마이룸과 메신저를 통하여 새로운 사람들과 교감할 수 있는 파티 댄스 게임이다. 리듬감 있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